이시스 필라테스&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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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시스 필라테스&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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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GRAM
이시스만의 차별화된 개인 맞춤화 시스템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PILATES
필라테스란?
Joseph Hubertus Pilates(1883~1967)에 의해 창안된 필라테스는 사람이 생활하는 데에 있어서 중요한 코어(척추,골반 그리고 그 주변의 근육들)를 균형있게 발달시키고 조정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기구를 활용한 필라테스에서는 중요한 점은 좁은 공간에서 맨손운동이나 소도구로 하기 어려운 동작을 근육에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신체 중심부(Core)를 고정하고 특정부위에 집중해서 할 수 있도록 운동범위를 제한하여 재활 치료분야에서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원래 재활치료를 위해 개발된 필라테스는 현재 필라테스 스튜디오는 물론, 요가, 무용, 피트니스, 보조 운동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필라테스의 원리
    호흡의 원리 Breathing
    조절된 동작은 잘 다듬어진 호흡에 의해 결정됩니다.
    동작의 리듬과 속도의 균형은 정확한 호흡에 의해 완성되며 신선한 공기의 흐름을 조절하면서 체내의 산소공급을 원활히 조절 해줍니다.
    필라테스에서의 호흡은 척추의 움직임과 상호 작용을 하기 때문에 반드시 척추의 움직임에 맞는 호흡의 규칙을 지켜주어야 합니다.
    집중의 원리 Concentration
    집중은 조절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반복된 동작의 집중은 근육의 움직임을 기억시키고 미리 준비된 상상의 동작을 완성시키는 것을 도와줍니다. 집중이 없는 필라테스의 발전은 기대하기가 어렵습니다.
    조절의 원리 Control
    조절은 필라테스의 모든 동작과 원리에 응용됩니다.
    특히 호흡의 조절은 필라테스의 모든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집중된 동작을 적절히 조절하면서 더 한층 뇌에 기억시켜줍니다.
    상상의 원리 Imagination
    미리 하고자 하는 동작을 상상해보세요.
    그런 후에 동작을 취하면 훨씬 더 원활한 동작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노인들과 아이들에 있어 상상(이미지화)의 연습은 필라테스의 적응력과 필라테스로 얻을 수 있는 효과를 높이는 계기가 됩니다.
    생각하는 운동은 우리 몸의 활력을 한층 더 높여줄 것입니다.
    균형의 원리 Balance
    인체가 한 공간 속에 위치하면서 발생되는 불균형을 인지하고 이것을 개선하려는
    집중과 조절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필라테스의 효과
    필라테스는 다양한 연령, 취향, 그리고 체력을 가진 모든 사람들을 위한 운동입니다.
    필라테스는 단순히 지나쳐버리는 유행성 운동이 아닙니다.
    공인된 효과에 대한 명성을 가지게 되면서, 필라테스는 대중적인 인기를 타고 많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강한 임팩트, 땀을 흘리는 효과, 지방의 타는 느낌, 등의 휘트니스 운동의 시간을 보낸 뒤에
    조금씩, 안전하게, 그리고 분명한 건강과 웰빙에 대한 접근법은 상당한 호소력이 있습니다.
    필라테스는 모든 연령대와 개인적인 운동능력 범위 안에서 가장 적합하고 무리가 되지 않는
    적은 힘을 가지고 머리 끝에서 발가락 끝까지 이르기까지 몸의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어냅니다.
    필라테스를 통한 역동적인 체중감량과 충분한 수면 뒤의 체형의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서두르지 말고 꾸준하게 필라테스와 함께 하신다면 단순한 체형 변화 그 이상을 회원분께 선사할 것입니다.
필라테스로부터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효과
    정교한 근육의 움직임, 이상적인 몸의 변화,
    올바른 나의 체형 찾기!
    *체형, 몸매, 자세교정 (골반 틀어짐, 척추측만)
    *임산부의 산전, 산후관리
    *스포츠상해, 교통 상해 등 재활운동
    *스포츠 기초체력 향상 및 자세교정 (골프, 발레 등)
    *척추 측만 증, 후만 증 완화 효과
    *전신체형 교정효과
    *목, 허리통증 (디스크) 완화 효과
    *속 근육 발달(코어, 내전근 강화)
    *전신 및 부분별 집중 다이어트
    *힘, 유연성, 균형의 증진
필라테스 프로그램
    01
    피트니스 필라테스
    기초대사량과 전신유연성을 증진시키고 근육의 탄력과 관절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또한 척추를 둘러싸고 있는 근육들을 강화하고 근육의 밸런스를 개선하여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데 효과적인 프로그램입니다.
    02
    코스메틱 필라테스
    복부비만 등의 다이어트 또는 오다리 교정 등의 체형교정을 위한 스페셜 필라테스 프로그램입니다.
    03
    재활 필라테스
    총체적이고 다양한 척추 질환들로 인해 고생 받고 계시는 분들에게 척추에 좋은 다양한 운동방법 프로그램입니다.
    04
    골프 필라테스
    골프에서 중요한 몸의 밸런스와 근력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신체의 균형을 회복 및 유지시키고 목관절, 팔꿈치, 팔목과 같은 통증 예방과 함께 근력을 강화시켜 안정성과 유연성을 키우고 집중력까지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05
    무용 필라테스
    무용, 체조 선수들을 위한 스페셜 필라테스 프로그램입니다.

    06
    키즈 필라테스
    신체 및 운동신경이 가장 활발한 성장단계의 아이들에게 올바른 자세교정과 함께 성장판을 자극하여, 혈액순환의 개선과 호르몬 분비가 좋아지도록 해 근골격계의 성장을 촉진시킵니다. 이와 같은 아이들의 신체 움직임을 통해 두뇌의 발달 및 집중력까지 향상시켜 학습효과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07
    산전/산후 필라테스
    임신기간 중에 약해지는 허리와 체형의 불균형에 도움을 주며, 골반근육 강화 및 골반 내 혈액순환 도움과 신체균형 유지의 효과로 원만한 출산 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산을 위한 에너지 축적과 근력의 향상에 더불어 안정으로 인한 태아의 신체건강에 좋은 운동 프로그램입니다.출산 후에는 산후 통증 예방 및 체형 보정과 근력의 회복, 골격의 정위치 회복, 근 유연성 회복에 큰 효과를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08
    시니어 필라테스
    척추운동, 어깨기능 강화, 퇴행성 관절염 등 근골격계 운동으로 근골격계 퇴화를 예방해 주고 여성분들의 경우 폐경기 전후로 근육량 및 골밀도 감소와 호르몬 감소 등으로 인한 여러 가지 증상들을 완화시켜 줍니다. 각종 성인병의 주범인 비만과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과 정신 훈련을 통한 치매 예방 및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프로그랩입니다.